글쓴이 : 구대희 팀장
  •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재단법인 동천
연락처 : 02-3404-7542
이메일 : dhku@bkl.co.kr
홈페이지 : bkl.or.kr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개 :

이 포스트는 0명이 in+했습니다.

    목록이 없습니다.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재단법인 동천, 방화 피해를 입은 (사)지구촌사랑나눔에 화재의연금 전달

    0

    화재의연금 주요사진 (1)

    지난 10월 30일, 재단법인 동천과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은 최근 정신이상자의 방화로 2억여 원의 재산피해를 입은 (사) 지구촌사랑나눔에 1천 만원의 화재의연금을 전달했다.

    1992년 무료급식사업을 시작으로 급식, 의료지원, 다문화학교, 이주민정착지원 등 국내외 이주외국인들의 인권신장과 복지를 위해 힘써 온 (사)지구촌사랑나눔은, 2009년 동천-태평양과 업무협약을 맺고 무료법률상담, 이주외국인 실태조사, 공익소송, 인터넷 생활법률 방송 등 국내외 이주외국인의 인권보호를 위해 함께 노력해왔다.

    이번에 전달된 화재의연금은 갑작스런 화재 소식을 접한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에 재단법인 동천이 동참하여 만들어진 성금이기에 더 큰 의미가 있었다.

    태평양 구성원을 대표해 화재의연금을 전달하기 위해 지구촌사랑나눔에 방문한 태평양의 나천수 대표변호사는 “이 성금이 갑작스러운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이주노동자들과 지구촌사랑나눔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일로 인해 이주외국인에 대한 안 좋은 인식이 퍼져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어려운 상황을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태평양과 동천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동천과 태평양 구성원들이 모은 따뜻한 마음이, 화재의 아픔을 딛고 일어나 다시 이주외국인들의 인권보호와 복지를 위해 나래를 펼쳐갈 (사)지구촌사랑나눔에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과 힘이 모아지길 기대한다.

    화재의연금 주요사진 (4)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