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 권용태 기자
  • 법률신문사
연락처 : 02-3472-0601
이메일 : kwonyt@lawtimes.co.kr
홈페이지 : http://www.lawtimes.co.kr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1 강남빌딩 14층
소개 : 법률신문 편집국 차장입니다.

이 포스트는 0명이 in+했습니다.

    목록이 없습니다.

    법무법인 지평지성, 미얀마 투자 세미나 개최

    0

    법무법인 지평지성이 오는 6월 26일 수요일 오후 2시 미얀마 투자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장소는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 지하2층 의원회의실입니다.

    최근 미얀마에 대한 투자열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외국인투자법등이 개정되고 뉴욕협약에 가입하는등 미얀마 투자 환경이 좋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평지성은 이번 세미나에서 지평지상 전문가들을 통해 ‘미얀마 정세 및 투자환경을 개관’하고 ‘미얀마 투자 및 부동산개발법제’, ‘미얀마 투자 환경 및 유의사항’등에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지평지성은 한국 로펌 중 최초로 미얀마에 진출해 현지법인을 설립한 글로벌로펌으로 미얀마 투자자문에 대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미얀마에 투자의사를 가지고 있는 많은 기업들이 미얀마의 문화와 법제, 투자환경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지평지성의 정철 변호사(02-6200-1753, cjeong@jipyong.com)나 권주연 홍보팀 팀장 (02-6200-0707, jyk@jipyong.com)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참가신청 : http://www.jipyong.com/event/130626/register.html

     

    지평지성 미얀마투자 세미나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ading..